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밥집

한큐인터네셔널호텔레스토랑 나이트앤데이뷔페 평일 런치

728x90



오사카 우메다에 위치한 한큐인터네셔널 호텔 1층에
뷔페인데 오더메이드 형식으로 제공된다는 레스토랑
나이트앤드데이(Buffet Restaurant "NIGHT AND DAY" / ビュッフェ&カフェレストラン ナイト&デイ)

호텔 1층 왼편에 레스토랑이 있다.
커다란 창에 푸른 나무뷰가 시선을 환기시켜줘서 좋았다.

이 레스토랑은 요 터치패널로 요리를 무제한으로 시킬 수 있다.
물론 유료메뉴나 혹은 한번만 서빙되는 메뉴(스테이크)도 있다.

메뉴는 양식/일식/중식으로 나뉘는데
일단은 양식코스처럼 먹고 싶어서 스프부터 주문

정확한 이름은 모르지만 요게 은근 맛있어서 몇번 시켜먹었다.

빵은 요 두가지만 제공된다.

한명당 1접시만 제공되는 스테이크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다.
크기가 작은게 아쉽지만 다른 먹을게 많으니까 맛만 보는 걸로.

양식은 이외에도 연어롤, 프라이드치킨, 비프스튜 등 다른 메뉴도 있다.

일식도 있는데 일식은 좀 별로… 덴푸라는 눅눅하다 못해 다 물렀고 지라시스시는 다 말랐고…하여튼 일식은 다 별로였다.

중식은 추천!!
특히 에비칠리는 한 5접시는 시켜먹은듯하다.
새콤달콤한 소스가 정말 바삭한 튀김과 정말 잘 어울렸다.
대신 중식은 나오늠 시간이 좀 걸렸다.
쉐프 혼자인지 10분정도 걸린 요리도 있을정도ㅠㅠ

중식메뉴는 전체적으로 다 추천한다.


디저트도 다 맛있었다.
특히 오페라스타일의 초코케이크는 꽤 맛있었다.




메뉴가 일반 뷔페에 비하면 많지는 않지만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나와서 만족도는 더 높았다.



메뉴는 월별로 바뀌기때문에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다.

호텔 홈페이지 <메뉴확인>



평일 런치 5000엔(세금포함) : 11:00~15:30
디너는 6800엔 : 17:00~21: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