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숙소찾기

오사카호텔:신사이바시:힐러리스

728x90

가성비 좋은 힐러리스호텔 신사이바시
ホテルヒラリーズ心斎橋 レビュー
HOTEL HILLARYS Shinsaibashi


신사이바시 골목 안쪽에 있는 호텔힐라리스입니다.
(구글지도에는 ‘호텔펠리스신사이바시릴리프’라고 되어 있는데 이름이 안바뀐건가 싶네요..?)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도 가까워서(걸어서 5-10분) 쇼핑하기도 좋고 먹을 것도 많습니다.

가격이 저렴한데도 13층에 목욕탕(대욕탕)이 있습니다. 물론 크지 않고 탕 한두개 있는 정도지만 뜨거운 탕에 몸을 담글 수 있어 좋습니다.
1층 리셉션 카운터 앞에 휴식 공간에서 아침엔 조식도 제공됩니다. (1인 700엔)

14층의 루푸탑바는 운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언제 다시 시작할지는 모르겠네요.

방은 트윈룸

방 크기는 좁아요. 세면대가 화장실이 아니라 밖에 나와있는건 첨보네요.
코로나때문에 손씻기 편하라고 이렇게 해놓은 걸까요?ㅎㅎ

침대는 완전 푹신한 타입은 아니고 하드타입같았습니다. 베개가 쿠션이 없어 엄청 낮습니다.

기본적인 칫솔, 빗, 면도기, 샤워타올, 면봉, 화장솜이 있습니다.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고압분사 샤워기 헤드입니다. 매직도 지운다는 세정력을 가지고 있다는데 그 외엔 뭐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네요.

창이 크고 침대에 가까이 있어 바깥에 볼만한 풍경은 없지만 침대에서 뒹굴거리기 좋았습니다.

방은 좀 좁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주변에 먹을 곳도 많고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펠리스신사이바시릴리프




 

728x90